6월 8-9일에 가려고 예약한 사람인데요,<br />
저희가 버스를 타고 가는데, 한 12시쯤에 도착할꺼 같은데요<br />
혹시나 저희가 입실전에 가게 되면 저희 짐만 미리 쫌 봐주실수 있나요?<br />
아 그리고 먹거리를 쫌 사가려고 하는데, 주변에 마트는 없나요?<br />
그리고 순천만에서 정원박람회까지 가는 버스는 없나요? 저희가 가는 6월달에는 셔틀버스가 운행을 안하더라구요!ㅎㅎ..<br />
이용문의
1860 읽음
2013-05-27 13:32:01
이승은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3-05-27 18:20:00반갑습니다.<br />
입실 시간전에 도착하시면 짐을 맡아드리구요.<br />
순천만 근처에는 작은 수퍼마켓, 편의점 정도만 있으니 참고하세요.<br />
그리고 순천만에서 정원박람회까지 가는 셔틀이 6월에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<br />
정원박람회 홈페이지에 4,5,9,10월 셔틀운행시간만 안내되어 있어 오해하신 것 같은데요.<br />
6,7,8월에는 셔틀버스 운행시간이 연장되어 운행된다고 합니다.<br />
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구요.<br />
당일 뵙겠습니다.<br />
<br />
┃6월 8-9일에 가려고 예약한 사람인데요,<br />
┃저희가 버스를 타고 가는데, 한 12시쯤에 도착할꺼 같은데요<br />
┃혹시나 저희가 입실전에 가게 되면 저희 짐만 미리 쫌 봐주실수 있나요?<br />
┃아 그리고 먹거리를 쫌 사가려고 하는데, 주변에 마트는 없나요?<br />
┃그리고 순천만에서 정원박람회까지 가는 버스는 없나요? 저희가 가는 6월달에는 셔틀버스가 운행을 안하더라구요!ㅎㅎ..<br />
┃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