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 27일 숙박을 예약한 사람입니다. <br />
<br />
부산에서 새벽에 출발해서 갈거에요. 혹시 객실 이용은 아니더라도 주차만 미리 할 수 있을까요? <br />
<br />
아침에 주차하고 셔틀을 탈까합니다. <br />
<br />
그냥 정원 박람회에 주차를 하는 게 나을까요?
이용문의
1823 읽음
2013-06-04 09:35:46
이연주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3-06-04 10:20:59┃7월 27일 숙박을 예약한 사람입니다. <br />
┃<br />
┃부산에서 새벽에 출발해서 갈거에요. 혹시 객실 이용은 아니더라도 주차만 미리 할 수 있을까요? <br />
┃<br />
┃아침에 주차하고 셔틀을 탈까합니다. <br />
┃<br />
┃그냥 정원 박람회에 주차를 하는 게 나을까요? <br />
<br />
온라인상에서 나마 미리 대화를 나누내요 ^^<br />
펜션주차장 넓이가 약 600여평 입니다. 미리 주차 하시는건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내요.<br />
그리고 박람회장에 주차하시는것이 오히려 불편하실수 있습니다.<br />
성수기 이다 보니 차량이 많이 밀릴것 같습니다.<br />
가까운 거리이니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.<br />
참고하시고,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