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78 읽음
2013-06-11 15:14:28
문의드려요
happy
안녕하세요.<br />
노을모던 예약자인데.<br />
궁금한 점이 많네요.<br />
<br />
1. 이거 신축은 언제 하셨어요?ㅎㅎ<br />
2. 노을의 테라스가 공용 테라스인가요?<br />
3. 테라스에서 바베큐 가능한가요?<br />
4. 바베큐 하려면 미리 예약해야하나요?<br />
5. 와인잔이랑 와인따개가 구비 되어 있나요?<br />
<br />
답변기다릴게요. 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