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686 읽음 2013-07-09 22:37:46

객실문의

 김민희

김민경 이란 이름으로<br />
9월 18일 1박으로 <br />
복층 두개를 예약했습니다.<br />
<br />
햇살이랑 파도 모던 복층으로 예약했습니다<br />
<br />
<br />
사진상에 보이는 건물<br />
단독으로... 쓰이는거죠?<br />
<br />
근데, 햇살에 보니... 1층이.. 따로 방이 되어있는것 같아서요<br />
<br />
복층 건물은, 단독 건물도 되어있는거 맞나요 ?<br />
<br />
가족여행 가는거라, 제일 큰방으로 하려다가..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는 것 같아서<br />
방 두개로 새로 했거든요....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07-10 12:02:13
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preview --> 객실보기 클릭하시면 저희 펜션 정면 사진을 보실 수 있으세요.<br />
    왼쪽에 한옥, 중간에 목조, 오른쪽에 모던 건물.. <br />
    모던 건물 2층 오른쪽에 나란히 위치한 파도, 햇살 예약하셨구요.<br />
    파도, 햇살 아래층(1층)에 햇님, 별님 방이 위치하고 있습니다.<br />
    파도, 햇살만 독채로 되어있는 것은 아니예요.<br />
  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~!<br />
    <br />
    ┃김민경 이란 이름으로<br />
    ┃9월 18일 1박으로 <br />
    ┃복층 두개를 예약했습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햇살이랑 파도 모던 복층으로 예약했습니다<br />
    ┃<br />
    ┃<br />
    ┃사진상에 보이는 건물<br />
    ┃단독으로... 쓰이는거죠?<br />
    ┃<br />
    ┃근데, 햇살에 보니... 1층이.. 따로 방이 되어있는것 같아서요<br />
    ┃<br />
    ┃복층 건물은, 단독 건물도 되어있는거 맞나요 ?<br />
    ┃<br />
    ┃가족여행 가는거라, 제일 큰방으로 하려다가.. 화장실이 하나밖에 없는 것 같아서<br />
    ┃방 두개로 새로 했거든요....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