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75 읽음
2013-07-16 15:06:50
예약문의
정수정
8월 12일 민들레방 예약후 입금까지 완료했습니다.<br />
도착시간 선택란에 4시~5시로 했는데 2시~3시쯤 도착할꺼 같습니다. <br />
그래도 상관없는거죠??
┃8월 12일 민들레방 예약후 입금까지 완료했습니다.<br />
┃도착시간 선택란에 4시~5시로 했는데 2시~3시쯤 도착할꺼 같습니다. <br />
┃그래도 상관없는거죠??<br />
<br />
물론 입니다.<br />
그럼 당일 뵙겠습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