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665 읽음 2013-07-29 16:37:15

시간질문

 시간질문

안녕하세요.<br />
5일예약한 사람인데요 ..<br />
14~15시 사이에 입실한다고 했는데 <br />
좀 늦어질꺼 같아서요~~ 늦어도 상관 없나요?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07-30 09:20:37

    ┃안녕하세요.<br />
    ┃5일예약한 사람인데요 ..<br />
    ┃14~15시 사이에 입실한다고 했는데 <br />
    ┃좀 늦어질꺼 같아서요~~ 늦어도 상관 없나요?<br />
    <br />
    넵. 좀 늦게 도착하셔도 상관없답니다.<br />
    조심해서 움직이세요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