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665 읽음
2013-07-29 16:37:15
시간질문
시간질문
안녕하세요.<br />
5일예약한 사람인데요 ..<br />
14~15시 사이에 입실한다고 했는데 <br />
좀 늦어질꺼 같아서요~~ 늦어도 상관 없나요?
┃안녕하세요.<br />
┃5일예약한 사람인데요 ..<br />
┃14~15시 사이에 입실한다고 했는데 <br />
┃좀 늦어질꺼 같아서요~~ 늦어도 상관 없나요?<br />
<br />
넵. 좀 늦게 도착하셔도 상관없답니다.<br />
조심해서 움직이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