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792 읽음 2013-08-25 20:16:08

취사가 가능한가요?

 김은하

한옥(민들레, 나팔꽃, 채송화)에서 취사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<br />
사진 상으로 취사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지 않은 것 같아서요.<br />
답변 부탁드립니다.^^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08-25 21:16:32

    ┃한옥(민들레, 나팔꽃, 채송화)에서 취사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<br />
    ┃사진 상으로 취사도구가 다 갖추어져 있지 않은 것 같아서요.<br />
    ┃답변 부탁드립니다.^^<br />
    <br />
    안녕하세요. <br />
    문의하신 방들은 당연히 취사가 가능합니다.<br />
    싱크대, 압력밥솥, 식기일체 등이 갖추어져 있답니다.<br />
    비교적 저렴하지만 사용하신데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참고하세요~^^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