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05 읽음 2013-08-27 16:50:59

노을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.

 문보람

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노을방을 예약할까 고민중입니다.<br />
<br />
노을방 발코니가 넓던데 그곳에서 따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가요?<br />
<br />
만약 불가능하다면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을 알고 싶습니다.<br />
<br />
2인이구요 한옥,목조,모던 관계 없이 개별바베큐 가능한 객실 부탁드립니다.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08-27 20:26:58

    ┃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노을방을 예약할까 고민중입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노을방 발코니가 넓던데 그곳에서 따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가요?<br />
    ┃<br />
    ┃만약 불가능하다면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을 알고 싶습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2인이구요 한옥,목조,모던 관계 없이 개별바베큐 가능한 객실 부탁드립니다.<br />
    <br />
    문의하신대로 노을 방에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.<br />
    사진에는 안나와 있습니다만, 별도 테이블이 놓여 있답니다.<br />
    방이름 처럼 노을 감상하시면서 드실수 있겠내요<br />
    그리고 달님, 햇님, 별님 등도 별도 테라스를 통해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.<br />
   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추가 문의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^^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