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노을방을 예약할까 고민중입니다.<br />
<br />
노을방 발코니가 넓던데 그곳에서 따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가요?<br />
<br />
만약 불가능하다면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을 알고 싶습니다.<br />
<br />
2인이구요 한옥,목조,모던 관계 없이 개별바베큐 가능한 객실 부탁드립니다.
이용문의
1905 읽음
2013-08-27 16:50:59
문보람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3-08-27 20:26:58┃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간 노을방을 예약할까 고민중입니다.<br />
┃<br />
┃노을방 발코니가 넓던데 그곳에서 따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한가요?<br />
┃<br />
┃만약 불가능하다면 개별바베큐가 가능한 객실을 알고 싶습니다.<br />
┃<br />
┃2인이구요 한옥,목조,모던 관계 없이 개별바베큐 가능한 객실 부탁드립니다.<br />
<br />
문의하신대로 노을 방에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.<br />
사진에는 안나와 있습니다만, 별도 테이블이 놓여 있답니다.<br />
방이름 처럼 노을 감상하시면서 드실수 있겠내요<br />
그리고 달님, 햇님, 별님 등도 별도 테라스를 통해서 개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.<br />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<br />
추가 문의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