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월 12일(토) 입금했습니다. <br />
예약시 메모에 남기긴 했는데요.<br />
가족들과의 여행인데 풍경에서 묵고 싶어서 예약했습니다만...<br />
남은 방이 무지개 밖에 없어서 일단 무지개로 예약했습니다.<br />
다른 온돌방중에 큰방으로 취소가 생기면 옮겨주셨으면 합니다.<br />
그리고 예약번호를 제가 적어 놓지를 않아서요. <br />
문자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br />
10월에 뵙겠습니다.
이용문의
1711 읽음
2013-09-12 21:39:46
이상은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3-09-12 23:05:10┃10월 12일(토) 입금했습니다. <br />
┃예약시 메모에 남기긴 했는데요.<br />
┃가족들과의 여행인데 풍경에서 묵고 싶어서 예약했습니다만...<br />
┃남은 방이 무지개 밖에 없어서 일단 무지개로 예약했습니다.<br />
┃다른 온돌방중에 큰방으로 취소가 생기면 옮겨주셨으면 합니다.<br />
┃그리고 예약번호를 제가 적어 놓지를 않아서요. <br />
┃문자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<br />
┃10월에 뵙겠습니다.<br />
<br />
입금확인 되셨습니다.<br />
그리고 말씀하신 대로 처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<br />
혹시나 원하시는 방으로 여유가 생기는 즉시 연락드리고,<br />
예약번호는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.<br />
<br />
그럼 반가운 얼굴로 당일 뵙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