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829 읽음 2013-09-23 21:27:15

문의드립니다.

 칠면조

10월 14일 칠면조 방 예약했는데요~~<br />
선암사에 갔다가 일몰 시간에 맞춰서 가려면 마트에 갈 시간이 촉박할듯 합니다. <br />
<br />
바베큐 1세트 신청을 했는데....<br />
혹시 순천만 일몰을 보고와서 근처에 고기를 살만한 가게가 있을지요? <br />
가까운 곳에 가게가 없다면 혹시 비용을 지불하고 고기와 음료 구입을 부탁드려도 될런지요.<br />
야채와 쌈장은 제공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.<br />
<br />
그리고 칠면조방은 주방시설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고 되어 있는데, 그럼 수저와 그릇 컵 등을 따로 준비해야하는 건가요?<br />
여자 둘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행을 가는 거라 최소한의 짐만 가지고 가려고 해서 그릇과 수저까지 챙기는 건 좀 어려울 것 같아서요. <br />
<br />
두가지만 더 문의드립니다.<br />
샴푸와 수건 등은 제공이 되는지요.<br />
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여수로 넘어가야해서 8시까지 순천역에 가야하는데 픽업서비스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.<br />
<br />
문의 게시판이 있는줄 모르고 전화드렸다가 통화가 안 되어 이곳에 문의드립니다.<br />
질문이 좀 많죠?^^::::<br />
오랜만의 여행이다보니 준비하는 과정부터 설레이네요.<br />
그래도 가장 즁요한 잠자리가 해결되어 한결 마음이 편안합니다.^^<br />
<br />
답변 부탁드리고, 10월의 어느 멋진날 뵙겠습니다^^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09-24 12:08:11

    ┃10월 14일 칠면조 방 예약했는데요~~<br />
    ┃선암사에 갔다가 일몰 시간에 맞춰서 가려면 마트에 갈 시간이 촉박할듯 합니다. <br />
    ┃<br />
    ┃바베큐 1세트 신청을 했는데....<br />
    ┃혹시 순천만 일몰을 보고와서 근처에 고기를 살만한 가게가 있을지요? <br />
    ┃가까운 곳에 가게가 없다면 혹시 비용을 지불하고 고기와 음료 구입을 부탁드려도 될런지요.<br />
    ┃야채와 쌈장은 제공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그리고 칠면조방은 주방시설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고 되어 있는데, 그럼 수저와 그릇 컵 등을 따로 준비해야하는 건가요?<br />
    ┃여자 둘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행을 가는 거라 최소한의 짐만 가지고 가려고 해서 그릇과 수저까지 챙기는 건 좀 어려울 것 같아서요. <br />
    ┃<br />
    ┃두가지만 더 문의드립니다.<br />
    ┃샴푸와 수건 등은 제공이 되는지요.<br />
    ┃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찍 여수로 넘어가야해서 8시까지 순천역에 가야하는데 픽업서비스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문의 게시판이 있는줄 모르고 전화드렸다가 통화가 안 되어 이곳에 문의드립니다.<br />
    ┃질문이 좀 많죠?^^::::<br />
    ┃오랜만의 여행이다보니 준비하는 과정부터 설레이네요.<br />
    ┃그래도 가장 즁요한 잠자리가 해결되어 한결 마음이 편안합니다.^^<br />
    ┃<br />
    ┃답변 부탁드리고, 10월의 어느 멋진날 뵙겠습니다^^<br />
    ┃<br />
    <br />
    답변이 늦어 미안합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저희펜션중 유일하게 주방시설이 안되어 있는 방을 예약하셨내요<br />
    대신 넓은 화장실, 깔끔함 등 하루 지내시기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.<br />
    <br />
    텃밭야채로는 갯잎, 고추 등이 있고 상추는 요즘 상태가 별로여서 준비부탁합니다.<br />
    그리고 간단한 바비큐 준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 참고하시고, 샴푸, 수건, 치약 등 화장실 비품이 준비되어 있으시 준비안하셔도 좋을 듯 싶구요~<br />
    <br />
    저희펜션에서는 픽업서비스가 어렵습니다.<br />
    대신 택시비를 저희가 부감해 드릴께요~ 오셔서 말씀해 주세요 ^^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.<br />
    반가운 얼굴로 뵙겠습니다.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