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44 읽음
2013-09-25 11:53:34
바베큐 문의
밤톨맘
노을방을 예약했는데 예약할때 바베큐 선택을 하지 않아서요..<br />
혹시 펜션에 도착해서 신청해도 될까요..?<br />
만약 미리 신청해야 한다면 3인가족이 먹으려면 얼마를 입금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~~^^
┃노을방을 예약했는데 예약할때 바베큐 선택을 하지 않아서요..<br />
┃혹시 펜션에 도착해서 신청해도 될까요..?<br />
┃만약 미리 신청해야 한다면 3인가족이 먹으려면 얼마를 입금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~~^^<br />
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바베큐는 현장에 오서셔 말씀하셔도 됩니다.<br />
그리고 3인 가족이라도 바베큐 1Set 이면 충분합니다. 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