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34 읽음 2013-12-13 09:55:03

내일가는데요.

 김수미

내일 예약이 되어서 <br />
드디어 내일 가는날인데요~~^^<br />
바베큐를 하면 많이 추울까요??<br />
어떨지몰라서 쉽게 결정을 못하겠네요~<br />
내일 바베큐 하시는 분들은 많은가요??ㅠㅠ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12-13 20:10:52

    ┃내일 예약이 되어서 <br />
    ┃드디어 내일 가는날인데요~~^^<br />
    ┃바베큐를 하면 많이 추울까요??<br />
    ┃어떨지몰라서 쉽게 결정을 못하겠네요~<br />
    ┃내일 바베큐 하시는 분들은 많은가요??ㅠㅠ<br />
    <br />
    바베큐하실때 바람을 맞지 않도록 바베큐장에 천막을 쳐놓았습니다. <br />
    많이 춥지는 않을실듯 합니다. <br />
    색다른 경험도 되시고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...^^ <br />
    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