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34 읽음
2013-12-13 09:55:03
내일가는데요.
김수미
내일 예약이 되어서 <br />
드디어 내일 가는날인데요~~^^<br />
바베큐를 하면 많이 추울까요??<br />
어떨지몰라서 쉽게 결정을 못하겠네요~<br />
내일 바베큐 하시는 분들은 많은가요??ㅠㅠ
┃내일 예약이 되어서 <br />
┃드디어 내일 가는날인데요~~^^<br />
┃바베큐를 하면 많이 추울까요??<br />
┃어떨지몰라서 쉽게 결정을 못하겠네요~<br />
┃내일 바베큐 하시는 분들은 많은가요??ㅠㅠ<br />
<br />
바베큐하실때 바람을 맞지 않도록 바베큐장에 천막을 쳐놓았습니다. <br />
많이 춥지는 않을실듯 합니다. <br />
색다른 경험도 되시고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...^^ <br />
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