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73 읽음
2013-12-21 03:51:08
룸 문의..
김미현
한옥 이용하고 싶었는데 순천만 앞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아무래도 많이 추울것 같아서요.. <br />
4살 꼬마도 있고 해서 일단 목조로 예약은 했는데요..<br />
한옥 어떤가요?? 바람 전혀 안들어나요?? 바람 완벽 차단되고 따뜻하면 변경하고 싶기도 한데요..<br />
어떨지 잘 모르겠네요.. .
┃한옥 이용하고 싶었는데 순천만 앞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아무래도 많이 추울것 같아서요.. <br />
┃4살 꼬마도 있고 해서 일단 목조로 예약은 했는데요..<br />
┃한옥 어떤가요?? 바람 전혀 안들어나요?? 바람 완벽 차단되고 따뜻하면 변경하고 싶기도 한데요..<br />
┃어떨지 잘 모르겠네요.. .<br />
<br />
^^ 한옥이 춥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..저희집은 다를겁니다. <br />
외풍적고, 난방 걱정은 안하셔도 되실듯 합니다. <br />
참고로 거의 모든 펜션들이 난방비 절감을 위해, 전기판넬을 사용하는데 <br />
저희집은 기름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<br />
이용에 참고하세요~~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