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73 읽음 2013-12-21 03:51:08

룸 문의..

 김미현

한옥 이용하고 싶었는데 순천만 앞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아무래도 많이 추울것 같아서요.. <br />
4살 꼬마도 있고 해서 일단 목조로 예약은 했는데요..<br />
한옥 어떤가요?? 바람 전혀 안들어나요?? 바람 완벽 차단되고 따뜻하면 변경하고 싶기도 한데요..<br />
어떨지 잘 모르겠네요.. .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3-12-21 08:32:07

    ┃한옥 이용하고 싶었는데 순천만 앞이라 바람도 많이 불고 아무래도 많이 추울것 같아서요.. <br />
    ┃4살 꼬마도 있고 해서 일단 목조로 예약은 했는데요..<br />
    ┃한옥 어떤가요?? 바람 전혀 안들어나요?? 바람 완벽 차단되고 따뜻하면 변경하고 싶기도 한데요..<br />
    ┃어떨지 잘 모르겠네요.. .<br />
    <br />
    ^^ 한옥이 춥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..저희집은 다를겁니다. <br />
    외풍적고, 난방 걱정은 안하셔도 되실듯 합니다. <br />
    참고로 거의 모든 펜션들이 난방비 절감을 위해, 전기판넬을 사용하는데 <br />
    저희집은 기름보일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<br />
    이용에 참고하세요~~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