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834 읽음
2014-01-06 22:16:28
바베큐이용문의
힐링
모던 이용하려는데요<br />
개인바베큐테라스에도 천막이 설치되어 겨울에도 이용가능한가요?<br />
아니면 공동바베큐장에서 이용하는건가요?
┃모던 이용하려는데요<br />
┃개인바베큐테라스에도 천막이 설치되어 겨울에도 이용가능한가요?<br />
┃아니면 공동바베큐장에서 이용하는건가요?<br />
<br />
개별 테라스에는 별도 천막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 <br />
날이 추우면 2개의 공동바베큐장을 이용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. <br />
오시는 날이 요즘같이 비교적 포근한 겨울 날씨면 개인 테리스 이용하실수도 있겠내요. <br />
참고하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