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47 읽음 2014-01-12 00:13:38

일출을 모든 방에서 볼수 있나요?

 김훈

일출을 여자친구랑 누워서 보고 싶은데 혹시나 가능한가 궁금해서요 ㅎㅎ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1-12 15:49:34

    ┃일출을 여자친구랑 누워서 보고 싶은데 혹시나 가능한가 궁금해서요 ㅎㅎ<br />
    <br />
    이왕이면 2층이 좋으시겠내요~<br />
    추천드리자면 노을, 순천만풍경방이 좋으실듯 합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참고로 저희 펜션은 순천만방향을 바라보고 있는 정남향 펜션입니다.<br />
    전 객실에서 순천만 넓은 들녁위를 날아다니는 철새의 군무와 반갑다고 울어대는 소리를 들의실수 있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참고하세요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