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월 22일, 여자 7명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<br />
<br />
<br />
순천역 근처에서 장을 봐서 펜션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사람이 많고 짐도 많아 픽업서비스 혹시 가능한지 <br />
여쭙고 싶습니다<br />
검색해보니 2013년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나.. 올해는 시작하셨을 수도 있어서 여쭤봅니다<br />
<br />
작년 5월에 가족들과 이 펜션에서 묵었었는데 그 때 기억이 좋아서 다시 찾아와봤어요 ㅎㅎ<br />
순천만이 정말정말 가까워서 아침산책도 가능하구.. 감사했네요 <br />
그 땐 가족들과 자가용으로 했던 여행이라 상관없었는데 ㅠㅠㅠ<br />
<br />
다음날 아침일찍 순천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라..<br />
현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픽업서비스거든요~<br />
답변 부탁드려요 사장님!
이용문의
1881 읽음
2014-01-13 09:42:27
2월 22일^^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4-01-13 17:39:59반갑습니다.<br />
그리고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<br />
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해드릴테니 전화주세요.<br />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!<br />
<br />
┃2월 22일, 여자 7명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<br />
┃<br />
┃<br />
┃순천역 근처에서 장을 봐서 펜션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사람이 많고 짐도 많아 픽업서비스 혹시 가능한지 <br />
┃여쭙고 싶습니다<br />
┃검색해보니 2013년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나.. 올해는 시작하셨을 수도 있어서 여쭤봅니다<br />
┃<br />
┃작년 5월에 가족들과 이 펜션에서 묵었었는데 그 때 기억이 좋아서 다시 찾아와봤어요 ㅎㅎ<br />
┃순천만이 정말정말 가까워서 아침산책도 가능하구.. 감사했네요 <br />
┃그 땐 가족들과 자가용으로 했던 여행이라 상관없었는데 ㅠㅠㅠ<br />
┃<br />
┃다음날 아침일찍 순천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라..<br />
┃현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픽업서비스거든요~<br />
┃답변 부탁드려요 사장님!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