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881 읽음 2014-01-13 09:42:27

2014년에도 픽업서비스는 안 될까요 ㅠㅠ?

 2월 22일^^

2월 22일, 여자 7명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<br />
<br />
<br />
순천역 근처에서 장을 봐서 펜션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사람이 많고 짐도 많아 픽업서비스 혹시 가능한지 <br />
여쭙고 싶습니다<br />
검색해보니 2013년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나.. 올해는 시작하셨을 수도 있어서 여쭤봅니다<br />
<br />
작년 5월에 가족들과 이 펜션에서 묵었었는데 그 때 기억이 좋아서 다시 찾아와봤어요 ㅎㅎ<br />
순천만이 정말정말 가까워서 아침산책도 가능하구.. 감사했네요 <br />
그 땐 가족들과 자가용으로 했던 여행이라 상관없었는데 ㅠㅠㅠ<br />
<br />
다음날 아침일찍 순천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라..<br />
현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픽업서비스거든요~<br />
답변 부탁드려요 사장님!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1-13 17:39:59
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그리고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<br />
   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해드릴테니 전화주세요.<br />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!<br />
    <br />
    ┃2월 22일, 여자 7명 숙박할 펜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<br />
    ┃<br />
    ┃<br />
    ┃순천역 근처에서 장을 봐서 펜션으로 들어가야하는데 사람이 많고 짐도 많아 픽업서비스 혹시 가능한지 <br />
    ┃여쭙고 싶습니다<br />
    ┃검색해보니 2013년에는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나.. 올해는 시작하셨을 수도 있어서 여쭤봅니다<br />
    ┃<br />
    ┃작년 5월에 가족들과 이 펜션에서 묵었었는데 그 때 기억이 좋아서 다시 찾아와봤어요 ㅎㅎ<br />
    ┃순천만이 정말정말 가까워서 아침산책도 가능하구.. 감사했네요 <br />
    ┃그 땐 가족들과 자가용으로 했던 여행이라 상관없었는데 ㅠㅠㅠ<br />
    ┃<br />
    ┃다음날 아침일찍 순천역에서 출발하는 시티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라..<br />
    ┃현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픽업서비스거든요~<br />
    ┃답변 부탁드려요 사장님!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