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35 읽음 2014-01-27 09:53:51

문의드립니다.

 노을방

25-26 노을방 이용했습니다.<br />
센스있게 미리 방 온도도 올려주시고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.<br />
전망도 너무 좋았고 정말 잘 쉬고 왔습니다.<br />
근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여쭤보고 온다는게 깜빡해서요<br />
혹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?<br />
가능하다면 010-7224-3330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<br />
번창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1-27 18:42:11

    ┃25-26 노을방 이용했습니다.<br />
    ┃센스있게 미리 방 온도도 올려주시고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.<br />
    ┃전망도 너무 좋았고 정말 잘 쉬고 왔습니다.<br />
    ┃근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여쭤보고 온다는게 깜빡해서요<br />
    ┃혹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?<br />
    ┃가능하다면 010-7224-3330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┃번창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<br />
    <br />
    당연히 가능합니다.<br />
    남겨주신 핸드폰 번호로 발급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나중에 확인 해보셔요~~<br />
    즐거운 하루 보내셨기를 바라고, 언제고 또 뵙겠습니다. 화이팅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