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-26 노을방 이용했습니다.<br />
센스있게 미리 방 온도도 올려주시고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.<br />
전망도 너무 좋았고 정말 잘 쉬고 왔습니다.<br />
근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여쭤보고 온다는게 깜빡해서요<br />
혹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?<br />
가능하다면 010-7224-3330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<br />
번창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
이용문의
1935 읽음
2014-01-27 09:53:51
노을방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4-01-27 18:42:11┃25-26 노을방 이용했습니다.<br />
┃센스있게 미리 방 온도도 올려주시고 방도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.<br />
┃전망도 너무 좋았고 정말 잘 쉬고 왔습니다.<br />
┃근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여쭤보고 온다는게 깜빡해서요<br />
┃혹시 현금영수증 가능한가요?<br />
┃가능하다면 010-7224-3330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<br />
┃번창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<br />
<br />
당연히 가능합니다.<br />
남겨주신 핸드폰 번호로 발급해드리겠습니다.<br />
나중에 확인 해보셔요~~<br />
즐거운 하루 보내셨기를 바라고, 언제고 또 뵙겠습니다. 화이팅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