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077 읽음 2014-02-18 02:02:22

왕궁금~~

 대구처자

┃저희가 여자들끼리 4명에서 놀러가려고 하는데요~ <br />
┃대구에서 출발하는데 순천역에서 내리면 마트가 근처에있나요? <br />
┃또 바베큐 해먹을려고 하는데 춥지는 않을런지 ????<br />
┃많이질문해서 죄송합니다! <br />
┃마지막으로! 갈대밭촬영지랑 펜션이랑 거리가 많이먼가요~? 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2-18 02:07:20

    ┃┃저희가 여자들끼리 4명에서 놀러가려고 하는데요~ <br />
    ┃┃대구에서 출발하는데 순천역에서 내리면 마트가 근처에있나요? <br />
    ┃┃또 바베큐 해먹을려고 하는데 춥지는 않을런지 ????<br />
    ┃┃많이질문해서 죄송합니다! <br />
    ┃┃마지막으로! 갈대밭촬영지랑 펜션이랑 거리가 많이먼가요~? <br />
    ┃<br />
    ┃ <br />
    ^^ 반갑습니다. 질문하신 순서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.^^ <br />
    1. 순천역근처 버스정거장 1개 거리에 이마트 및 홈플러스가 있습니다. <br />
    2. 바베큐장은 겨울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천막을 쳤답니다. 따뜻하지는 않지만 칼바람은 피하실수 있어요^^<br />
    3. 마지막으로 갈대밭 공원 입구 건너편이 저희 펜션입니다. <br />
    차량이 없어도 바로 건너가시면 되십니다..참고로 저희펜션 마당 건너편에 드넓은 철새도래지가 펼쳐져 있습니다. <br />
    전망과 위치는 최고인듯 합니다. 참고하세요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