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49 읽음 2014-03-16 18:04:40

문의 드림니다

 원용일

바베규이용은 따로 할수 있는곳이 있는건가요?<br />
그리구 이번달 3월31일날 예약하면 할인 받을수 있는건가요? <br />
아 그리구 물이나 기본양념 같은건 없는지용?<br />
호일 같은거랑..^^;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3-16 20:11:53

    ┃바베규이용은 따로 할수 있는곳이 있는건가요?<br />
    ┃그리구 이번달 3월31일날 예약하면 할인 받을수 있는건가요? <br />
    ┃아 그리구 물이나 기본양념 같은건 없는지용?<br />
    ┃호일 같은거랑..^^;<br />
    <br />
    저희 펜션엔 바베큐장 2곳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<br />
    물론 일부 방에는 별도로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.<br />
    그리고 3월 31은은 20%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.<br />
    마지막으로 드시는것은 준비하셔야 합니다.<br />
    다만 오셔서 말씀주셔요.<br />
    저희들 쓰는것도 괜찮다면 나눠 먹는것도 좋을듯 하내요^^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