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30 읽음
2014-04-01 21:23:22
영수증 관련
김두호
안녕하세요~ <br />
4월 4일 금요일에 달님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.<br />
영수증이 필요한데요. 영수증 부탁드립나다~ 도착 했을때 받았으면 좋겠네요
┃안녕하세요~ <br />
┃4월 4일 금요일에 달님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.<br />
┃영수증이 필요한데요. 영수증 부탁드립나다~ 도착 했을때 받았으면 좋겠네요<br />
<br />
현장 도착하셔서 말씀주셔요.<br />
당연히 발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