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67 읽음 2014-06-09 00:37:38

문의드려요

 장용석

6월 25일 예약했는데요. <br />
1. 15%할인 배너를 본거 같은데 할인이 되는 건가요?<br />
된다면 총금액에 15%로 할인된 금액으로 입금해도 될련지요?<br />
(안된다면 어쩔수 없구요 ㅜㅜ)<br />
<br />
2.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<br />
가능하다면 발급해주셨으면 합니다 ^^<br />
<br />
1. 답변보고 바로 해당 금액을 지체없이 입금하도록 하겠습니다.<br />
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6-09 15:02:31

    ┃6월 25일 예약했는데요. <br />
    ┃1. 15%할인 배너를 본거 같은데 할인이 되는 건가요?<br />
    ┃된다면 총금액에 15%로 할인된 금액으로 입금해도 될련지요?<br />
    ┃(안된다면 어쩔수 없구요 ㅜㅜ)<br />
    ┃<br />
    ┃2. 현금영수증 발급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.<br />
    ┃가능하다면 발급해주셨으면 합니다 ^^<br />
    ┃<br />
    ┃1. 답변보고 바로 해당 금액을 지체없이 입금하도록 하겠습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<br />
    당연히 할인 되십니다. <br />
    할인된 가격만 입금하시면 됩니다. 그리고 현금영수증은 도착하시면 발급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그럼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고 ~~당일 뵙겠습니다.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