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884 읽음 2014-06-21 12:30:56

문의드립니다.

 김유리

안녕하세요^^<br />
22일자로 숙박 예약한 사람인데요<br />
순천역에서 픽업이 가능한지요?? 시간은 3시 반쯤이 될것 같습니다. <br />
그리고 바베큐 이용 할껀데요 이용시간은 상관 없는지 문의 드릴께요!! 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6-22 19:14:07

    ┃안녕하세요^^<br />
    ┃22일자로 숙박 예약한 사람인데요<br />
    ┃순천역에서 픽업이 가능한지요?? 시간은 3시 반쯤이 될것 같습니다. <br />
    ┃그리고 바베큐 이용 할껀데요 이용시간은 상관 없는지 문의 드릴께요!! <br />
    ┃<br />
    <br />
    밥변이 늦었내요.<br />
    픽업이 가능합니다. 혹시 어려울 경우는 택시비 지원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그리고 바베큐는 너무 늦지만 않으면 상관없습니다.<br />
    (11시~12시 ~~이렇게 너무 늦은 시간을 말씀하신건 아니시죠^^)<br />
    그럼 당일 뵙겠습니다.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