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044 읽음 2014-07-06 17:24:28

예약문의

 Zhang ruomin

안녕하세요!<br />
저는 외국인데요.친구랑 10월에 순천만여행 하려고요.방 예약하고싶은데...어떻게 예약하는지 그리고 수박비 어떻게 내는지 궁굼해요

댓글 (3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7-08 19:20:54

    ┃┃┃안녕하세요!<br />
    ┃┃┃저는 외국인데요.친구랑 10월에 순천만여행 하려고요.방 예약하고싶은데...어떻게 예약하는지 그리고 수박비 어떻게 내는지 궁굼해요<br />
    ┃┃<br />
    ┃┃반갑습니다.<br />
    ┃┃예약은 저희 홈페이지(HomePage) Reservation - 실시간예약(Real time Reservation)이 가능하십니다.<br />
    ┃┃숙박비 결제는 온라인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.<br />
    ┃┃다만 현장결제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고 예약이 어려우실 경우 유선상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.<br />
    ┃┃<br />
    ┃┃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┃┃<br />
    ┃┃남기신 글을 보니 한국말을 아주 잘 하시내요 ^^<br />
    ┃┃즐겁고 안전한 여행계획 세우세요 ~~<br />
    ┃┃<br />
    ┃┃<br />
    ┃답변 받았어요.근데 실시간예약할때 휴대폰번호는 필수예요.저는 중국에 있어서 한국 번호가 없어요.어떻게 남겨요?<br />
    ┃또는 제가 오늘 은행한테 물어봤어요. 제 은행카드 한국계좌로 이체못하고 같아요.입주당일 현금로 결제도돼요?<br />
    <br />
    궁금하신 사항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. <br />
    우선 외국에서 직접입금되는 절차등에 대한 세부 안내 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이메일(jjhjyc@naver.com)로 연락주십시요.. 자세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^^

  • Zhang ruomin
    2014-07-08 18:10:17

    ┃┃안녕하세요!<br />
    ┃┃저는 외국인데요.친구랑 10월에 순천만여행 하려고요.방 예약하고싶은데...어떻게 예약하는지 그리고 수박비 어떻게 내는지 궁굼해요<br />
    ┃<br />
    ┃반갑습니다.<br />
    ┃예약은 저희 홈페이지(HomePage) Reservation - 실시간예약(Real time Reservation)이 가능하십니다.<br />
    ┃숙박비 결제는 온라인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.<br />
    ┃다만 현장결제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고 예약이 어려우실 경우 유선상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남기신 글을 보니 한국말을 아주 잘 하시내요 ^^<br />
    ┃즐겁고 안전한 여행계획 세우세요 ~~<br />
    ┃<br />
    ┃<br />
    답변 받았어요.근데 실시간예약할때 휴대폰번호는 필수예요.저는 중국에 있어서 한국 번호가 없어요.어떻게 남겨요?<br />
    또는 제가 오늘 은행한테 물어봤어요. 제 은행카드 한국계좌로 이체못하고 같아요.입주당일 현금로 결제도돼요?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7-07 19:14:29

    ┃안녕하세요!<br />
    ┃저는 외국인데요.친구랑 10월에 순천만여행 하려고요.방 예약하고싶은데...어떻게 예약하는지 그리고 수박비 어떻게 내는지 궁굼해요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예약은 저희 홈페이지(HomePage) Reservation - 실시간예약(Real time Reservation)이 가능하십니다.<br />
    숙박비 결제는 온라인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.<br />
    다만 현장결제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고 예약이 어려우실 경우 유선상으로 전화부탁드립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남기신 글을 보니 한국말을 아주 잘 하시내요 ^^<br />
    즐겁고 안전한 여행계획 세우세요 ~~<br />
    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