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23 읽음
2014-07-22 17:11:00
문의드립니다.
0
혹시 안에 전자레인지도 구비가 되어 있는가요?<br />
그리고 안에서 음식을 해먹을려는데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 불고기나 찌개류 정도는 해먹어도 되나요?<br />
인터넷에 찾아보니 안에서 해먹는 음식은 삼겹살 이런건 냄새많이 나서 안된다해서..
┃혹시 안에 전자레인지도 구비가 되어 있는가요?<br />
┃그리고 안에서 음식을 해먹을려는데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 불고기나 찌개류 정도는 해먹어도 되나요?<br />
┃인터넷에 찾아보니 안에서 해먹는 음식은 삼겹살 이런건 냄새많이 나서 안된다해서..<br />
<br />
우선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.<br />
전자레인지는 구비되어 있으니, 오셔서 말씀 주셔요.<br />
그리고 방안 조리는 말씀하신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.<br />
맘 편히 준비 하세요 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