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063 읽음 2014-09-06 23:21:45

파도 객실 이용시..

 내웅이

22일에 순천에 여행하려 합니다..<br />
바베큐 이용하려고 하는데 발코니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? 아니면 공용장소에서 이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.<br />
그리고 침대는 하나만 제공되는지 알려주세요..<br />
<br />
카드결제하려고 하는데 일단 현금 입금하고 나서 펜션 도착 후 다시 카드결제로 하면 되는거죠??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9-07 08:25:25

    ┃22일에 순천에 여행하려 합니다..<br />
    ┃바베큐 이용하려고 하는데 발코니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? 아니면 공용장소에서 이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..<br />
    ┃그리고 침대는 하나만 제공되는지 알려주세요..<br />
    ┃<br />
    ┃카드결제하려고 하는데 일단 현금 입금하고 나서 펜션 도착 후 다시 카드결제로 하면 되는거죠??<br />
    ┃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파도방의 경우 테라스가 있긴 합니다만, 바베큐는 1층 바베큐장을 이용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.<br />
    그리고 침대는 1개 설치가 되어 있고, 추가로 이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.<br />
    결제 관련해서는 말씀하신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