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1945 읽음 2014-09-17 17:00:36

예약 문의드립니다.

 임금숙

안녕하세요? <br />
Room선택이 어려워서...^^;; 문의드립니다.<br />
<br />
10/27(월) 1박 예정이구요.<br />
부부, 7세, 18개월유아....이렇게 4명이 숙박예정입니다.<br />
<br />
경치감상을 하려면 2층이 낫겠지요?<br />
유아가 있어서 온돌이었으면 좋겠고, 깔끔한 방이요. ^^<br />
어늘 객실이 좋을까요?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09-18 00:59:38

    ┃안녕하세요? <br />
    ┃Room선택이 어려워서...^^;; 문의드립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10/27(월) 1박 예정이구요.<br />
    ┃부부, 7세, 18개월유아....이렇게 4명이 숙박예정입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경치감상을 하려면 2층이 낫겠지요?<br />
    ┃유아가 있어서 온돌이었으면 좋겠고, 깔끔한 방이요. ^^<br />
    ┃어늘 객실이 좋을까요?<br />
    ┃<br />
    <br />
    한참 귀여운 아기들 이내요. <br />
    최근들어 무지게 방에도 침대를 들였습니다.<br />
    해서 2층 온돌방은 햇살, 파도 방이 있습니다.(복층 2층에 별도 침대 구비된 Room입니다)<br />
    다만 모든 2층 Room에 침대가 있어도, 바닥공간이 넉넉해서 네식구 쓰시기에는 별 무리는 없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한가지 힌트를 드리자면 햇살 방은 이름 그대로, 아침햇살과 풍경을 즐기실 수 있고<br />
    노을 방은 저녁 노을감상을 테라스에서 하실 수 있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복층의 경우 7살 아기가 좋아 할 듯도 싶내요. <br />
    <br />
    참고하시고, 글로 못다한 특징들도 있으니 추가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셔요~<br />
    알찬 여행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. ^^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