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01 읽음
2014-10-01 23:50:33
10월 4일 예약!! 안될까요??
김기현
예약완료 아는데요,<br />
혹시 취소나 불발 고객 잇으면 <br />
제가 예약을 하고싶네요<br />
10월 4일.<br />
연락 꼭 부탁드립니다.
┃예약완료 아는데요,<br />
┃혹시 취소나 불발 고객 잇으면 <br />
┃제가 예약을 하고싶네요<br />
┃10월 4일.<br />
┃연락 꼭 부탁드립니다.<br />
<br />
저희 펜션에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.<br />
연휴이다 보니 예약이 어려운 상황이내요.<br />
혹시 모르니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 부탁합니다.<br />
멋진 가을여행 보내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