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91 읽음
2014-10-31 00:27:48
이용 문의입니다^6
쿨쿨
안녕하세요 11월에 여행가려고 숙소 예약하려고 하는데요<br />
한옥 방 난방은 잘 되나요?<br />
그리고 2인실은 구조랑 시설이 다 비슷한거죠?<br />
그리고 순천만 관광하고 일몰 보고 가려고 하는데 도보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<br />
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는 거라서요^^
┃안녕하세요 11월에 여행가려고 숙소 예약하려고 하는데요<br />
┃한옥 방 난방은 잘 되나요?<br />
┃그리고 2인실은 구조랑 시설이 다 비슷한거죠?<br />
┃그리고 순천만 관광하고 일몰 보고 가려고 하는데 도보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<br />
┃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는 거라서요^^<br />
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저희 모든 객실 난방걱정은 안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<br />
각방에서 온도 조절을 별도로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답니다.<br />
한옥 2인실의 경우 구조는 비슷합니다.<br />
그리고 순천만 생태공원과 저희 펜션과의 거리는 정확히 도보 1분 입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