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!<br />
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<br />
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<br />
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<br />
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<br />
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가능한가요? <br />
개별바베큐장이라도ㅜ.ㅜ..안된다면 혹시 실내에서 음식 <br />
먹어도되나요? 김치찌개같은건 해먹어도될까요?<br />
그리고 혹시 그시간에 픽업은될까요ㅠ?..<br />
이용문의
2202 읽음
2014-11-12 01:25:07
여행자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4-11-12 07:54:41┃안녕하세요 !<br />
┃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<br />
┃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<br />
┃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<br />
┃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<br />
┃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가능한가요? <br />
┃개별바베큐장이라도ㅜ.ㅜ..안된다면 혹시 실내에서 음식 <br />
┃먹어도되나요? 김치찌개같은건 해먹어도될까요?<br />
┃그리고 혹시 그시간에 픽업은될까요ㅠ?..<br />
┃<br />
개별 테라스 또는 바베큐장 이용 가능할것 같습니다.<br />
물론 실내 음식조리도 가능합니다.<br />
그리고 교통편 관련해서는 택시비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<br />
이용에 참고하세요 ^^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