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02 읽음 2014-11-12 01:25:07

이용문의드립니다!

 여행자

안녕하세요 !<br />
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<br />
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<br />
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<br />
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<br />
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가능한가요? <br />
개별바베큐장이라도ㅜ.ㅜ..안된다면 혹시 실내에서 음식 <br />
먹어도되나요? 김치찌개같은건 해먹어도될까요?<br />
그리고 혹시 그시간에 픽업은될까요ㅠ?..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11-12 07:54:41

    ┃안녕하세요 !<br />
    ┃여자 둘이 놀러가려고하는데 몆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<br />
    ┃일요일 16일 예약해서 1박 2일 묵으려고 하는데 <br />
    ┃일이 늦게끝나서 순천터미널에 도착하면 열시 조금 못될것 같아서요<br />
    ┃마트에서 장까지 보면 열한시 쫌 못될것같은데ㅠ<br />
    ┃혹시 그시간에 바베큐장 이용가능한가요? <br />
    ┃개별바베큐장이라도ㅜ.ㅜ..안된다면 혹시 실내에서 음식 <br />
    ┃먹어도되나요? 김치찌개같은건 해먹어도될까요?<br />
    ┃그리고 혹시 그시간에 픽업은될까요ㅠ?..<br />
    ┃<br />
    개별 테라스 또는 바베큐장 이용 가능할것 같습니다.<br />
    물론 실내 음식조리도 가능합니다.<br />
    그리고 교통편 관련해서는 택시비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이용에 참고하세요 ^^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