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119 읽음 2014-11-13 17:31:10

이용 문의 드립니다.

 .여행자

제가 글을 이용후기에 올렸습니다. 죄송합니다.<br />
<br />
문의 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<br />
<br />
1. 11월 달에 여행을 갈 예정이니다. 아이도 동반 되면 2인실의 금액을 추가로 내야 하는지요<br />
아기는 20개월 입니다.<br />
2. 늦게 도착하여 바베큐실 말고 객실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 한가요 <br />
<br />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4-11-14 00:27:59

    ┃제가 글을 이용후기에 올렸습니다. 죄송합니다.<br />
    ┃<br />
    ┃문의 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<br />
    ┃<br />
    ┃1. 11월 달에 여행을 갈 예정이니다. 아이도 동반 되면 2인실의 금액을 추가로 내야 하는지요<br />
    ┃ 아기는 20개월 입니다.<br />
    ┃2. 늦게 도착하여 바베큐실 말고 객실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 한가요 <br />
    ┃<br />
    ┃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미취학 아동의 경우 당연히 추가 요금은 없답니다.<br />
    그리고 객실내 주방시설이 되어 있으니, 이용에 참고하세요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