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19 읽음
2014-11-13 17:31:10
이용 문의 드립니다.
.여행자
제가 글을 이용후기에 올렸습니다. 죄송합니다.<br />
<br />
문의 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<br />
<br />
1. 11월 달에 여행을 갈 예정이니다. 아이도 동반 되면 2인실의 금액을 추가로 내야 하는지요<br />
아기는 20개월 입니다.<br />
2. 늦게 도착하여 바베큐실 말고 객실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 한가요 <br />
<br />
┃제가 글을 이용후기에 올렸습니다. 죄송합니다.<br />
┃<br />
┃문의 드릴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<br />
┃<br />
┃1. 11월 달에 여행을 갈 예정이니다. 아이도 동반 되면 2인실의 금액을 추가로 내야 하는지요<br />
┃ 아기는 20개월 입니다.<br />
┃2. 늦게 도착하여 바베큐실 말고 객실에서 음식 조리가 가능 한가요 <br />
┃<br />
┃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미취학 아동의 경우 당연히 추가 요금은 없답니다.<br />
그리고 객실내 주방시설이 되어 있으니, 이용에 참고하세요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