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76 읽음
2014-11-19 14:53:08
요금문의
kim
12월 1일 예약하면 비수기 요금인가요?<br />
가을요금인가요?<br />
비수기요금이면 할인이 없네요ㅠㅠ<br />
노을 모던 2층 1인 2박3일 예상하는데...
┃12월 1일 예약하면 비수기 요금인가요?<br />
┃가을요금인가요?<br />
┃비수기요금이면 할인이 없네요ㅠㅠ<br />
┃노을 모던 2층 1인 2박3일 예상하는데...<br />
<br />
12월 1일은 비수기 요금 이랍니다.<br />
그리고 비수기 평일에는 15%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.<br />
<br />
조금이나마 부담없이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.<br />
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드릴께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