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319 읽음 2014-12-17 15:01:18

1월초 여행계획중입니다

 건강모

1월초 여행 계획 중입니다<br />
귀 폐선 안내에 보니 순천만 갈대숲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돼있던데 <br />
맞는 말씀이신지요?<br />
그리고 해넘이 해돋이가 조망 가능한지도 궁굼합니다<br />
<br />
팬션 마당에서 철새 군무 조망이 가능하다 안내해놓으신거 같아서요<br />
저는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팬션 주변에서 <br />
사진 소재가 많은지 궁굼하기도 합니다<br />
<br />
너무 질문이 광범위 했나요?<br />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..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