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54 읽음
2014-12-26 01:55:48
객실 내 구비물품!
오혜린
안녕하세요! 27일 예약했는데요 ㅎㅎ 혹시 객실 내에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나요? 쌀을 가져야할지 햇반으로도 괜찮은지 알고싶어서요!
┃안녕하세요! 27일 예약했는데요 ㅎㅎ 혹시 객실 내에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나요? 쌀을 가져야할지 햇반으로도 괜찮은지 알고싶어서요!<br />
<br />
쌀 또는 햇반 모두 가능하답니다.<br />
오셔서 말씀 주세요 ^^<br />
그리고 하루 보내시기에 필요한 주방 및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으니<br />
개인 칫솔 및 면도기만 챙기시면 되실듯 합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