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72 읽음
2015-05-01 17:04:35
바베큐문의요!
ㅈㅅㅁ
2명인데 바베큐 4명기준 1세트로 예약했는데<br />
고기만 가지고 가면 되는건가요??
┃2명인데 바베큐 4명기준 1세트로 예약했는데<br />
┃고기만 가지고 가면 되는건가요??<br />
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바베큐관련 도구는 펜션에서 일괄제공된답니다.<br />
다만 드실것(고기, 채소 등)은 준비하셔야 하구요~<br />
소금정도의 간단한 양념은 준비 안하셔도 됩니다.<br />
반가운 얼굴로 뵙겠습니다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