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62 읽음
2015-06-15 20:54:17
죄송합니다. 취소좀 하려구요
죄송..
6월 9일 칠면조(목조) 예약(7월4일)을 했습니다.<br />
죄송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.<br />
혹시 연락해서 취소를 해야 되는건지요?????<br />
여기서 취소가 되면 부탁 드리겠습니다.<br />
죄송합니다.<br />
<br />
<br />
┃6월 9일 칠면조(목조) 예약(7월4일)을 했습니다.<br />
┃죄송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를 하려고 합니다.<br />
┃혹시 연락해서 취소를 해야 되는건지요?????<br />
┃여기서 취소가 되면 부탁 드리겠습니다.<br />
┃죄송합니다.<br />
┃<br />
┃<br />
┃<br />
당연히 가능하십니다.<br />
다만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도알겸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.<br />
별일 아니시길 바랍니다.<br />
한참 메르스때문에 조심스러운 때입니다.<br />
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