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88 읽음
2015-06-29 15:21:42
입실시간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.
이수진
3시부터 입실이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는데,1~2시쯤 펜션에 와서, 짐만 나둬도 되나요?
┃3시부터 입실이 가능하다고 적혀져 있는데,1~2시쯤 펜션에 와서, 짐만 나둬도 되나요?<br />
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문의하신대로 하셔도 무방하답니다.<br />
혹시 청소시간이 길어지면, 실수 할까봐서 인데<br />
말씀하신대로 움직이시면 될것같습니다.<br />
<br />
물론 그전에 청소가 끝나면 바로 입실가능하시구요 ^^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