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66 읽음 2015-07-13 22:08:38

슥박문의

 장성잉

슥박문의합니다.<br />
2박3일간 생각하고있는데요.<br />
4세6세아이들도 추가로받는지요?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5-07-13 23:39:35

    ┃슥박문의합니다.<br />
    ┃2박3일간 생각하고있는데요.<br />
    ┃4세6세아이들도 추가로받는지요?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문의하신 미취학아동에 대한,<br />
    요금을 받는게 약간 어색한듯 싶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저희도 자연스럽고, 즐겁고 싶내요<br />
    편하게 예약 해주시고<br />
    <br />
   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바로 연락 주세요^^<br />
    화이팅 입니다.!~!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