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66 읽음
2015-07-13 22:08:38
슥박문의
장성잉
슥박문의합니다.<br />
2박3일간 생각하고있는데요.<br />
4세6세아이들도 추가로받는지요?
┃슥박문의합니다.<br />
┃2박3일간 생각하고있는데요.<br />
┃4세6세아이들도 추가로받는지요?<br />
<br />
반갑습니다.<br />
문의하신 미취학아동에 대한,<br />
요금을 받는게 약간 어색한듯 싶습니다.<br />
<br />
저희도 자연스럽고, 즐겁고 싶내요<br />
편하게 예약 해주시고<br />
<br />
혹시 추가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바로 연락 주세요^^<br />
화이팅 입니다.!~!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