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07 읽음
2015-07-23 18:11:42
바베큐
김수정
노을 할 생각인데 바베큐하면 모기때문에 여러모로 그럴거같아서.. 방안에서 후라이팬으로 구워먹어도되나요? 그리고 쌈장이나 이렁 조미료들 구비되어 있나요?
┃노을 할 생각인데 바베큐하면 모기때문에 여러모로 그럴거같아서.. 방안에서 후라이팬으로 구워먹어도되나요? 그리고 쌈장이나 이렁 조미료들 구비되어 있나요?<br />
<br />
맞습니다.<br />
여름엔 모기걱정도 하셔야죠...^^<br />
다만 바로 방에 딸린 테라스여서 건장하신분이 조리하고<br />
방에서 드시는건 어떨까요?<br />
<br />
맛도 방에서 조리하는것보도 좋을테고, 다음에 이용하신 분들의 쾌적함에도 도움이 <br />
될듯 합니다.<br />
<br />
물론 건장하신 분이 모기물리시면 안돼니<br />
모기향 및 약 등은 충분히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<br />
이용에 참고하셔요 ^^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