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52 읽음
2015-08-26 10:11:24
바베큐 이용 문의드립니다.
성미
29일 모던2층을 예약했는데요.<br />
<br />
깜빡하고 바베큐를 예약하지 않았는데 펜션에 도착해서 말씀드려도 가능 할까요?<br />
<br />
그리고 텃밭 이용가능 하다고 했는데 요쯤도 채소를 들이 있나요?^^<br />
<br />
수고하세요.<br />
<br />
┃29일 모던2층을 예약했는데요.<br />
┃<br />
┃깜빡하고 바베큐를 예약하지 않았는데 펜션에 도착해서 말씀드려도 가능 할까요?<br />
┃<br />
┃그리고 텃밭 이용가능 하다고 했는데 요쯤도 채소를 들이 있나요?^^<br />
┃<br />
┃수고하세요.<br />
┃<br />
┃<br />
<br />
답변이 늦어진점. 죄송해요<br />
문의하신 대로 도착하셔서 말씀주시면 바로 준비가능합니다.<br />
그리고 요즘 텃밭상황 말씀드리면 풋고추 이외에는 야채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.<br />
무더위에 텃밭도 많이 지친듯 합니다.<br />
<br />
고추 이외에 야채는 준비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기를~~^^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