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71 읽음
2015-09-14 19:27:37
노을(모던 2층) 이용 문의드립니다!
권혜영
노을(모던 2층)을 예약하려고 합니다.<br />
방에 넓은 테라스가 있던데 그곳에서 바베큐 시설 이용 가능한가요???<br />
그리고 저희가 5명이 갈건데 테라스에 5명이 쓸 수 있을만한 테이블이나 의자는 제공해 주시나요???
┃노을(모던 2층)을 예약하려고 합니다.<br />
┃방에 넓은 테라스가 있던데 그곳에서 바베큐 시설 이용 가능한가요???<br />
┃그리고 저희가 5명이 갈건데 테라스에 5명이 쓸 수 있을만한 테이블이나 의자는 제공해 주시나요???<br />
<br />
문의 하신대로 테라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.<br />
그리고 테라스에 원탁 테이블 및 의자가 준비되어 있답니다.<br />
이용하시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으실듯 합니다.<br />
<br />
오셔서 필요하신것이 있으면 말씀하셔요~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