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343 읽음 2015-09-30 19:22:55

숙박문의드립니다.

 yyo3ohh

안녕하세요.<br />
12월 중 주말에 8명이서 머무를 예정인데요~~<br />
순천만풍경이 보이는 목조방이 너무 예뻐서 그 방으로 예약하고 싶은데 최대인원이 5명이네요. ㅠ<br />
추가요금 내면 사용이 가능한지..? <br />
만약 불가능 하다면 8명이서 머무르기 좋은 방 추천 부탁드려요. <br />
참고로 4커플 총 8명입니다. ~~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5-10-01 08:03:13

    ┃안녕하세요.<br />
    ┃12월 중 주말에 8명이서 머무를 예정인데요~~<br />
    ┃순천만풍경이 보이는 목조방이 너무 예뻐서 그 방으로 예약하고 싶은데 최대인원이 5명이네요. ㅠ<br />
    ┃추가요금 내면 사용이 가능한지..? <br />
    ┃만약 불가능 하다면 8명이서 머무르기 좋은 방 추천 부탁드려요. <br />
    ┃참고로 4커플 총 8명입니다. ~~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.<br />
    문의하신 대로 예쁜 녀석이긴 합니다만, 8명이 쓰시기엔 조금 좁을것 같습니다.<br />
    달님 또는 햇님을 이용하시던지, 말씀하신 순천만풍경과 다른방을 이용하시는것은 어떨까 싶내요.<br />
    전화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12월 여행준비를 미리 하시는것 보니, 바지런한 분들 이신듯합니다.<br />
    꽉찬 계획 세우시기 바랍니다.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