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404 읽음 2015-12-30 10:48:29

몇가지 질문 드립니다.

 박찬목

1월 16일 나팔꽃방 3인 예약한 사람입니다. 몇가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요.<br />
<br />
1. 비누와 샴푸 같은 세면도구의 비치여부가 어떻게 되나요??<br />
<br />
2. 픽업이 가능하다고 써져 있었는데 조례동 홈플러스에서 장을 볼껀데 여기서 픽업이 가능 한가요??<br />
<br />
3. 바베큐를 할때 그릴과 불 이외에 장갑이라던가 챙겨가야 할 것이 있나요?<br />
<br />
이상입니다.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5-12-30 22:18:40

    ┃1월 16일 나팔꽃방 3인 예약한 사람입니다. 몇가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요.<br />
    ┃1. 비누와 샴푸 같은 세면도구의 비치여부가 어떻게 되나요??<br />
    ┃2. 픽업이 가능하다고 써져 있었는데 조례동 홈플러스에서 장을 볼껀데 여기서 픽업이 가능 한가요??<br />
    ┃3. 바베큐를 할때 그릴과 불 이외에 장갑이라던가 챙겨가야 할 것이 있나요?<br />
    ┃<br />
    ┃이상입니다.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 온라인으로나마 미리 뵙내요^^<br />
    1. 화장실 용품은 말씀하신 것 이외에도 비치되어 있으니 따로 준비하실것은 없습니다.<br />
    다만 칫솔(치약제외), 따로 쓰시는 클렌져 등은 따로 준비 하셔야 할것같습니다.<br />
    2. 그리고 픽업은 가능하답니다. 혹시 당일 차량운행이 어려운 경우 한시적으로 택시비를 드리고 있습니다.<br />
    3. 바베큐 용품은 따로 준비하실 것이 없답니다. <br />
    <br />
    추가 문의 있으시면 전화부탁드려요. 자세히 안내드릴께요.<br />
    즐겁고 꽉찬 여행계획 세우세요~~<br />
    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