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70 읽음
2016-05-24 01:26:06
문의드려요~
고집쟁이
안녕하세요~ 몇가지 문의드릴께요<br />
혹시 평일 이틀 연박으로 잡으면 추가혜택이 있나요?<br />
그리고 테라스에서 개별 바베큐 이용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<br />
가능하다면 테라스에서 바베큐할때 다른방 테라스와 마주보이지는 않나요?<br />
답변 부탁드려요^^
┃안녕하세요~ 몇가지 문의드릴께요<br />
┃혹시 평일 이틀 연박으로 잡으면 추가혜택이 있나요?<br />
┃그리고 테라스에서 개별 바베큐 이용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<br />
┃가능하다면 테라스에서 바베큐할때 다른방 테라스와 마주보이지는 않나요?<br />
┃답변 부탁드려요^^<br />
<br />
당연히 혜택드려야지요.<br />
그리고 바베큐테라스이용시 가능한 녀석들(객실)의 경우<br />
별도로 독립된 공간들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.<br />
이용에 참고로 별님, 노을, 달님등이 어떨까 싶내요.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