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370 읽음 2016-05-24 01:26:06

문의드려요~

 고집쟁이

안녕하세요~ 몇가지 문의드릴께요<br />
혹시 평일 이틀 연박으로 잡으면 추가혜택이 있나요?<br />
그리고 테라스에서 개별 바베큐 이용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<br />
가능하다면 테라스에서 바베큐할때 다른방 테라스와 마주보이지는 않나요?<br />
답변 부탁드려요^^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6-05-24 19:53:29

    ┃안녕하세요~ 몇가지 문의드릴께요<br />
    ┃혹시 평일 이틀 연박으로 잡으면 추가혜택이 있나요?<br />
    ┃그리고 테라스에서 개별 바베큐 이용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<br />
    ┃가능하다면 테라스에서 바베큐할때 다른방 테라스와 마주보이지는 않나요?<br />
    ┃답변 부탁드려요^^<br />
    <br />
    당연히 혜택드려야지요.<br />
    그리고 바베큐테라스이용시 가능한 녀석들(객실)의 경우<br />
    별도로 독립된 공간들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.<br />
    이용에 참고로 별님, 노을, 달님등이 어떨까 싶내요.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