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br />
<br />
만약 펜션을 이용하게 된다면 순천만 풍경 방을 이용할 예정입니다.<br />
여자 4인이고, 혹시 픽업이 가능할까요? <br />
공지사항에 따로 없는 것 같아서요ㅜㅜ<br />
그리고 바베큐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합니닷! ㅎㅎ <br />
개인이 아니고 공동인가요?
이용문의
2507 읽음
2016-11-27 13:50:35
룰루곰
댓글 (1)
-
펜션지기
2016-11-28 21:10:56┃<br />
┃<br />
┃만약 펜션을 이용하게 된다면 순천만 풍경 방을 이용할 예정입니다.<br />
┃여자 4인이고, 혹시 픽업이 가능할까요? <br />
┃공지사항에 따로 없는 것 같아서요ㅜㅜ<br />
┃그리고 바베큐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합니닷! ㅎㅎ <br />
┃개인이 아니고 공동인가요? <br />
<br />
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저희펜션에 바베큐장은 2곳이 있답니다.<br />
비교적 여유있게 이용가능 하세요.<br />
<br />
그리고 픽업서비스가 당분간 어려운 상황입니다.<br />
대신 순천만들어오는 버스가 고속버스터미널, 순천역 등에 있답니다.<br />
순천만 정류장에 내리셔서, 타고오신 버스방향으로 딱 2~30초만에 <br />
인터넷으로 본, 풍경펜션이 바로 오른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<br />
<br />
추가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연락주시고,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