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87 읽음
2017-06-17 14:33:42
문의드려요
김현진
7월 1일 예약하고 싶은데 준성수기 요금으로 적용되는 건가요?<br />
<br />
그리고 3세 아기가 있는데 추가인원 비용 내야 하나요?<br />
<br />
이불은 몇 개가 있나요?
┃7월 1일 예약하고 싶은데 준성수기 요금으로 적용되는 건가요?<br />
┃<br />
┃그리고 3세 아기가 있는데 추가인원 비용 내야 하나요?<br />
┃<br />
┃이불은 몇 개가 있나요?<br />
<br />
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말씀하신 7월1일(토)은 준성수기 기간 입니다.<br />
다만 준성수기여서 별도로 따로 가격을 올려받고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물론 미취학 아동은 요금을 받지 않고 있답니다.<br />
<br />
이불은 오셔서 말씀주시면 맞춰드리고 있으니, <br />
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br />
<br />
알찬 여행계획 세우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