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83 읽음
2017-07-03 23:05:38
문의드려요
양은주
8월3일 파도방으로 대기걸었어요<br />
최대6인이던데..<br />
저희가 성인5명에 유아2명이여서요<br />
<br />
이용 가능할까요?
┃8월3일 파도방으로 대기걸었어요<br />
┃최대6인이던데..<br />
┃저희가 성인5명에 유아2명이여서요<br />
┃<br />
┃이용 가능할까요? <br />
<br />
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충분히 이용가능하십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고, 당일 뵙겠습니다.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