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83 읽음 2017-07-03 23:05:38

문의드려요

 양은주

8월3일 파도방으로 대기걸었어요<br />
최대6인이던데..<br />
저희가 성인5명에 유아2명이여서요<br />
<br />
이용 가능할까요?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7-07-04 00:32:03

    ┃8월3일 파도방으로 대기걸었어요<br />
    ┃최대6인이던데..<br />
    ┃저희가 성인5명에 유아2명이여서요<br />
    ┃<br />
    ┃이용 가능할까요? <br />
    <br />
    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    충분히 이용가능하십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고, 당일 뵙겠습니다.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