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70 읽음 2017-07-19 13:54:12

문의드립니다

 김은

9월 말에 방문할 예정인데요!<br />
노을 모던2층에 묵고싶은데<br />
바베큐를 한다고하면 2층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건가요?<br />
아니면 1층에 있는 시설을 이용해야하나요?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7-07-20 00:27:07

    ┃9월 말에 방문할 예정인데요!<br />
    ┃노을 모던2층에 묵고싶은데<br />
    ┃바베큐를 한다고하면 2층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건가요?<br />
    ┃아니면 1층에 있는 시설을 이용해야하나요?<br />
    <br />
    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    문의하신 바베큐 장소는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단독 테라스도 준비 되어 있고, 1층 바베큐 장도 2개 준비되어 있습니다.<br />
    현장 상황 및 분위기 따라 선택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고, 언제든 추가 연락 주세요~~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