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70 읽음
2017-07-19 13:54:12
문의드립니다
김은
9월 말에 방문할 예정인데요!<br />
노을 모던2층에 묵고싶은데<br />
바베큐를 한다고하면 2층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건가요?<br />
아니면 1층에 있는 시설을 이용해야하나요?
┃9월 말에 방문할 예정인데요!<br />
┃노을 모던2층에 묵고싶은데<br />
┃바베큐를 한다고하면 2층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건가요?<br />
┃아니면 1층에 있는 시설을 이용해야하나요?<br />
<br />
관심 감사합니다.<br />
문의하신 바베큐 장소는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.<br />
<br />
단독 테라스도 준비 되어 있고, 1층 바베큐 장도 2개 준비되어 있습니다.<br />
현장 상황 및 분위기 따라 선택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.<br />
<br />
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시고, 언제든 추가 연락 주세요~~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