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415 읽음 2017-12-01 20:36:34

문의사항

 

1.겨울에 갈 예정인데 야외바베큐를 하기에는 춥지 않을까요?!<br />
2.배달음식 이용가능한가요?!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7-12-05 18:21:01

    ┃1.겨울에 갈 예정인데 야외바베큐를 하기에는 춥지 않을까요?!<br />
    ┃2.배달음식 이용가능한가요?!<br />
    <br />
    답변이 늦어져서 송구합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야외 바베큐장에 바람막이가 설치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셔요..<br />
    그리고 배달음식점이 몇군데 있답니다. <br />
   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