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81 읽음
2018-03-28 19:24:12
문의드립니다.
동호리
4월 3일 쯤 사용할 예정인데 <br />
좀다르게 사용하고 싶습니다.<br />
말그래도 오전에입실해서<br />
저녁에 퇴실가능한지요
┃4월 3일 쯤 사용할 예정인데 <br />
┃좀다르게 사용하고 싶습니다.<br />
┃말그래도 오전에입실해서<br />
┃저녁에 퇴실가능한지요<br />
<br />
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<br />
사용하시고자 하는 객실의 전날 이용여부, 인원 수 등에 대해 <br />
협의 후 확정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<br />
<br />
관심에 감사합니다.<br />
<br /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