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81 읽음 2018-03-28 19:24:12

문의드립니다.

 동호리

4월 3일 쯤 사용할 예정인데 <br />
좀다르게 사용하고 싶습니다.<br />
말그래도 오전에입실해서<br />
저녁에 퇴실가능한지요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8-03-28 21:08:16

    ┃4월 3일 쯤 사용할 예정인데 <br />
    ┃좀다르게 사용하고 싶습니다.<br />
    ┃말그래도 오전에입실해서<br />
    ┃저녁에 퇴실가능한지요<br />
    <br />
   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<br />
    사용하시고자 하는 객실의 전날 이용여부, 인원 수 등에 대해 <br />
    협의 후 확정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관심에 감사합니다.<br />
    <br />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