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걸기
객실보기
예약하기
카카오맵
Loading...

이용문의

2233 읽음 2018-04-21 16:09:14

4월 29일 예약하고 싶은데요.

 남한결

어른4명 3세아기 1명인데 무지개방도 예약 가능한가요?전망은 어디가 제일 좋나요?ㅎㅎ

댓글 (1)

  • 펜션지기
    2018-04-22 21:06:29

    ┃어른4명 3세아기 1명인데 무지개방도 예약 가능한가요?전망은 어디가 제일 좋나요?ㅎㅎ<br />
    <br />
    반갑습니다.<br />
    2층이여서 전망은 다들 비슷하지만 <br />
    파도방이나 순천만풍경방이 더 좋을듯 하내요...<br />
    무지개방은 약간 좁을 수 있을것 같내요<br />
   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br />
    <br />
    즐거운 여행계획 세우세요~~<br />

댓글쓰기